전현무계획 쭈꾸미맛집 쭈꾸미돌판구이 송해나 식당 어디 정보 7회 나는솔로 영철 추천
2024년 3월 29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7회에서는 ‘나는 SOLO’(나는 솔로) MC로 핫한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와 곽튜브(곽준빈)가 ‘찐팬’임을 인증한 가수 전효성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이날 전현무, 곽튜브는 광화문 거리에 등장, 출근길 시민들을 즉석에서 인터뷰하고 시민들의 소스로 ‘김치찌개 맛집’을 찾아낸 두 사람은 아침 식사를 마친 뒤, “간식 먹으러 가자”며 광장시장 옆에 있는 ‘신진시장’으로 향합니다.
시장을 걷던 중, 두 사람은 ‘추억의 야채빵’을 발견한 뒤, 곧장 입에 소스를 잔뜩 묻혀가며 폭풍 먹방에 돌입하는데 이에 사장님은 “이미지 관리…”라며 시크하게 티슈를 툭 건네 두 사람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래 끝까지 읽어보시면 전현무계획 송해나와 방문한 쭈꾸미 맛집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식 먹방까지 야무지게 ‘클리어’한 전현무, 곽튜브는 잠시 후 “여성 게스트 두 명이 각기 다른 장소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는 깜짝 놀라고 전현무, 곽튜브는 회의에 돌입해 각자 원하는 곳으로 향하는데, ‘주꾸미 맛집’에서 둘을 기다리던 송해나는 30분이 지나도 아무도 오지 않자 ‘고독 정식’(혼밥)을 예감한 듯 혼자 솥밥 1인분에 주꾸미 2인분, 소주까지 주문합니다.
급기야 송해나는 제작진에게 ‘현타’를 호소하며, “이럴 줄 모르고 왔다. 앞으로 두 분 얼굴을 못 볼 것 같다”고 서운함을 토로하는데 이때, 기적처럼 전현무가 등장해 송해나를 활짝 웃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단숨에 화가 풀어진 송해나는 ‘맵부심’을 폭발시키며 전현무와 주꾸미를 맛있게 고 그러던 중, 전현무는 “만약 내가 ‘나는 솔로’에 출연한다면 어울리는 이름은?”이라고 송해나에게 물으니, 곧장, “마초 상남자 스타일인 영철 같다”며 “털이 많아서…”라고 답하고 , 전현무는 “대체 내 털을 어디까지 본 거야? 여긴 빙산의 일각이야~”라고 너스레를 떱니다.
전현무계획 쭈꾸미맛집 쭈꾸미돌판구이 송해나 맛집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현무계획 쭈꾸미맛집 쭈꾸미돌판구이 송해나 맛집식당 상호 정보
유림옥
▶전현무계획 쭈꾸미맛집 쭈꾸미돌판구이 송해나 광화문 맛집 유림옥 주소
서울 중구 다산로 255
전현무계획 쭈꾸미맛집 쭈꾸미 돌판구이 송해나 유림옥 정보 바로가기
다른방송 맛집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