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 남한산성 능이버섯닭백숙 보양식 맛집 어디?
2024년 2월 21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채널 A에서 방송된 ‘요즘 남자의 라이프 신랑수업’ 103회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의 달달한 남한산성 데이트가 그려졌습니다.
아래 끝까지 읽어보시면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 김동완과 서윤아가 남한산성 데이트 후 보양식을 먹은 식당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윤아는 산을 좋아하는 김동완을 위해 남한산성 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
김동완은 서윤아가 준비한 등산 데이트에 감동하며 싱글벙글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는 직접 가져온 카메라로 열심히 사진을 찍었고, 산 정상에서는 따뜻한 차를 나눠 마시며 간접 뽀뽀까지 한 모습에 스튜디오 MC들은 모두 놀랐는데요..
산행을 마친 두 사람은 서윤아가 예약한 인근 맛집에서 푸짐한 보양식을 즐겼습니다.
식사 중에 김동완은 등산을 좋아하게 된 계기를 고백했습니다. 그는 2010년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어머니가 무작정 끌고 가서 오대산 정상을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산 정상을 갔다 왔더니 삶에 다시 한 번 도전할 용기가 생겼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가장 높은 산으로 네팔의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에 가본 경험이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윤아는 "근데 오빠 곧 떠나잖아요"라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자 김동완은 "윤아를 알기 전에 계획한 거야"라며 답했습니다. 김동완과 서윤아의 등산 데이트에서 무슨 이야기가
오갔는지는 본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 남한산성 능이버섯닭백숙 보양식 맛집 어디?
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 남한상성 능이버섯닭백숙 상호
은행나무집
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 남한산성 보양식 맛집 주소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72
신랑수업 김동완 서윤아 남한산성 닭백숙 은행나무집 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