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사진관 전현무 기안84 여의도 작업실 위치 정보
2024년 3월 8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여의도 나들이를 나선 전현무와 기안84의 모습이 방송됩니다.
나혼자산다 기안84가 전현무와 함께 부동산을 찾았다가 여의도 작업실 시세에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는데 어떤 사연인지 본방송에서 공개 됩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기안84는 MBC 의 역사가 깃든 오래된 사진관을 찾는데 , 사진관 벽을 빼곡히 매운 유명스타들의 사진들로 가득한 곳에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하는 나혼자산다 전현무 기안84가 방문한 여의도 사진관 정보는 아래 끝까지 읽으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공허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 지난주에 여의도 새 작업실을 공개한 기안84가 작업실 근처에서 집을 얻고 싶은 마음에 전현무와 함께 가까운 부동산을 찾았다고 합니다.
앞서 기안84는 전현무에게 새 작업실을 싸게 얻었다고 말했는데, 전현무와 기안84가 찾아간 부동산 사장님이 "그렇게 싸게 사신건 아니다" 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는데요, 기안84옆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전현무의 모습과 청천벽력 같은 말을 들은 기안84의 놀란 모습이 오버랩 되면서 난감 웃긴,, 상황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기안 84는 MBC 의 역사가 깃든 오래된 사진관을 찾아갑니다.
그곳에서 사진관 벽을 빼곡히 메운 역대 대통령들의 사진부터 유명 스타들의 사진 구경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전해지는데요, 특히 수많으 사진 속에서 김광규, 박나래, 이장우 등 반가운 무지개 회원들의 과거 사진을 발견하고 모두를 폭소케 한다고 합니다.
전현무와 기안84는 레트로 분위기의 배경 앞에서 "현기형제" 의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사진사의 주문으로 10년 만에 어깨동무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은 영화 "태양은 없다" 속 이정재 정우성 느낌을 기대하지만, 어색함 가득한 "현실 형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겨준다고 합니다.
이후 두사람은 액자를 만들기 위해 사진을 고르다 1000만 관객을 부를 포스터 스타일 컷을 발견하고 이에 '현기 형제' 가 직접 고른 가족사진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기안84 여의도 작업실 사무실 건물은 여의도 성모병원 근처이며 가격은 4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나혼자산다 전현무 기안84 여의도 사진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기안84 사진관
쌍마스튜디오
▶나혼자산다 여의도 사진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4
나혼자산다 여의도 사진관 쌍마스튜디오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